아이치현 일본몽키센터

나고야한인정보세계에서도 보기 드문 원숭이 전문 동물원인 일본몽키센터(日本モンキーセンター)는 원숭이종의 종합연구, 야생 일본원숭이의 보호 등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원숭이의 특징을 이용한 전시, 많은 가이드와 이벤트 등 보통의 동물원과는 다른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침팬지, 일본 원숭이, 고릴라 등 약60종 900마리가 전시되어 있으며 살아 있는 영장류 전시시설로는 세계최대의 규모를 자랑합니다.

호랑이꼬리 원숭이(ワオキツネザル)를 가까이서 관찰할 수 있는 「Wao랜드」, 머리 위에서 자유롭게 떠도는 원숭이를 관찰할 수 있는 「몽키 스크램블」, 곡예사 같은 긴팔원숭이를 볼 수 있는 「기본하우스(ギボンハウス)」 등 흥미로운 코너가 센터 내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겨울에는 모닥불을 쬐는 원숭이들을 보실 수 있을지도 모름. 원숭이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원숭이를 만나보실 수 있는 일본몽키센터에 가보시는 것은 어떠하신지요? 이누야마의 주요 관광지인 이누야마성에서도 그다지 멀지 않으니 시간이 있으시다면 꼭 한 번 가보시길 권합니다.

  • ◎ 관련홈페이지 http://www.j-monkey.jp/index.html (일본어, 영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중국어)
  • ◎ 관람시간 및 입장료안내

    o 관람시간
    – 3~10월 : 10:00~17:00, 11~2월 : 10:00~16:00
    – 매주 화요일, 수요일은 휴무일. 화, 수요일이 일본 경축일일 경우는 개원. 그밖에도 부정기적으로 휴무일이 있음
    o 입장료
    – 어른 800엔(고등학생 이상), 초등학생, 중학생 400엔, 유아(만 3세이상) 300엔

  • ◎ 찾아가시는 방법

    o (나고야역 출발) 메이테쓰전철(名鉄) 승차 – 메이테쓰 전철 이누야마역(犬山驛) 하차 – 리틀월드 몽키파크행 기후버스 승차 – 일본몽키센터 (총 소요시간 : 약40분)

    o (중부국제공항 출발) 공항(메이테쓰 “뮤스카이” 승차) – 나고야역 메이테쓰전철(名鉄) 환승 – 메이테쓰 전철 이누야마역(犬山驛)) 하차 – 리틀월드 몽키파크행 기후버 스 승차 – 일본몽키센터 (총 소요시간 : 약70분)

top
자료원: 주 나고야 총영사관

A monthly posts

Latest Post

중국 허베이성 우한 이산GC

February 15, 2019

박병환 세계골프장 탐방 19. (중국 후베이성편1) 우한 이산GC

박병환과 함께 떠나는 VVIP 해외골프여행

February 11, 2019

박병환 세계골프장 칼럼 자세한 사항은 https://blog.nave